제1차 선교사 온라인 예수동행 세미나

제1차 ‘온라인 선교사 예수동행 세미나’가 지원자 173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예수님과 더 깊이 동행하기 위한 갈망으로 아프리카, 유럽,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44개국에서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는 선교사들의 특성을 고려해 볼 때, 쉽지 않은 훈련입니다. 그러나 줌을 이용, 시공간을 초월한 온라인 훈련이기에 선교사들만이 누릴 수 있는 예수님과의 행복한 동행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1,2차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1차는 지난 6월 29-30일 진행되었으며, 2차는 오는 7월 5일부터 7월 31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입니다. 강의는 스마트 폰 또는 PC를 통한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청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세상에 아무 것도 가지고 온 것이 없으매 또한 아무 것도 가지고 가지 못하리니’(디모데전서 6:7) 이것이 선교사의 삶이라 생각합니다. 선교는 장소가 아니라, 사람의 부르심이기에 더욱 그래야 한다는 것입니다.

7월 5일부터 7월 31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훈련을 통하여 173명의 선교사는 현재의 삶 속에서 다가오는 장애물들을 뛰어넘어, 변화된 선교사의 삶을 고백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