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와 성도들의 문제는 삶이 변하지 않는 것이라고들 말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어떻게 삶이 변하느냐’입니다. 만약 삶을 변화시키는데 스스로의 노력과 행함을 강조하면 율법주의로 전락합니다.
우리의 노력과 의지로 삶이 변화된다면 십자가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삶이 변화되지 않는 데에는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가 없는 것이 중요한 이유가 됩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예수님에 대한 지식도 있고 열심도 있지만 주님과 친밀히 동행하는 것은 잘 모릅니다.
그것이 우리 삶이 바뀌지 않는 결정적인 이유입니다.
WITH JESUS MINISTRY
위드지저스미니스트리
24시간
예수님과 행복한 동행
위지엠이 돕겠습니다.
예수님을 바라보는 삶을 지속적으로 살기 위해서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예수동행일기는 우는 사자와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는 사탄과 우리를 미혹시키려는 세상으로부터 우리 마음을 지키고 24시간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훈련하는 가장 탁월한 도구입니다.
어떻게 삶이 변하는가?
한국을 넘어 세계로
현재 예수동행일기에 회원가입수는 10만여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지금도 계속해서 회원수는 증가하고 있고 이제는 한국을 넘어 약 170개국의 나라에 있는 국, 내외 동포들과 현지인들이 예수동행일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수동행일기는 처음에는 한국어로 쓸 수 있는 예수동행일기 홈페이지와 APP을 개발하였지만 이제는 중국어 번체와 영문 홈페이지도 함께 개발되어 사용 되고 있습니다.
예수동행세미나
위지엠은
24시간 주님과 친밀한 동행을 위해
교육하고 훈련합니다.
위지엠은
24시간 주님과 친밀한 동행을 위해 교육하고 훈련합니다.
위지엠에서는 해마나 2회의 국내세미나, 2회의 해외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는 부산, 대전, 대구, 전주, 제주, 여수에서 세미나가 진행되었고 해외는 대만, 미국, 호주, 일본에서 예수동행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집트,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키르키즈스탄에서는 미니세미나를 통해 24시간 예수님과 동행하는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그외 요청시 개교회를 방문하여 예수동행일기 미니세미나도 계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국 세미나를 제외한 모든 세미나는 요청에 의해 진행됩니다. 진행되는 비용은 개인 수강료를 제외한 위지엠의 후원을 통해 섬기고 있습니다.